NEWS

마운틴무브먼트의 새소식입니다.

박해진, 유재석 새 예능 '범인은 바로 너' 게스트 출격(공식)
2017-10-31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박해진이 넷플릭스의 첫 한국 예능 프로그램에 출격한다.

10월 31일 소속사 마운틴무브먼트에 따르면 배우 박해진은 최근 세계 최대 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 업체 넷플릭스의 예능 프로그램 '범인은 바로 너!' 게스트 출연을 확정지었다.

'범인은 바로 너!'는 추리를 기반으로 미스터리한 사건을 해결해 가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넷플릭스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한국 예능 프로그램. SBS '런닝맨' '패밀리가 떴다' 등을 연출한 조효진, 장혁재PD가 메가폰을 잡았으며 유재석, 이광수, 박민영, 안재욱, 김종민, 엑소 세훈, 구구단 김세정이 고정멤버로 활약한다.

박해진은 이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출연해 특유의 민첩함과 추리 감각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박해진은 중국과 동남아시아를 비롯해 중동, 유럽, 미국 등에도 고른 팬층이 포진돼 있어 전세계로 방송되는 이번 프로그램에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소속사 관계자는 "박해진 배우가 SBS '패밀리가 떴다'로 인연을 맺은 장혁재-조효진PD의 러브콜을 받고 흔쾌히 출연에 응했다. 연기가 아닌 예능을 통해 전세계 시청자들에게 친근하면서도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한다"고 전했다.(사진 = 마운틴무브먼트)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 출처 : http://v.entertain.media.daum.net/v/20171031080300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