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마운틴무브먼트의 새소식입니다.

소방안전홍보영상 벌써부터 화제, 박해진 재능기부+제작비 전액 기부
2018-08-22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배우 박해진이 출연한 역대급 소방안전홍보영상이 화제다.


9일 박해진의 소속사가 전액 제작비를 지원하고 박해진이 재능기부로 노개런티 출연한 소방청 홍보영상이 소방청 감사패 증정 현장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국민들에게 소방 안전에 대해 정확히 알리고 어려운 여건에서 묵묵히 애쓰는 소방관들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자 기획된 이번 소방안전홍보영상에 박해진은 직접 출연하고 소속사에서 제작비를 100% 지원하기로 해 귀감이 된 바 있다. 

이미지 원본보기현장에서 몸을 아끼지 않는 소방관으로 분한 박해진의 탁월한 연기가 돋보이는 이 영상은 박해진의 오랜 지인인 드라마 스태프들의 의기투합해 만들었다. 특히 일반적인 홍보영상이 아닌 스토리가 있는 드라마타이즈 구성되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전 시사 당시 소방청 관계자들의 현장 분위기가 뜨거웠던 가운데 일반 공개는 16일 이후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홍보영상은 전국 소방서, 안전센터 및 1만여개의 전광판과 채널들을 통해 공개되며, 비하인드 스토리도 소방청 각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앞서 박해진은 개포동 구룡마을, 세월호, 어린이 재활병원 건립기금, 경주 지진 피해 복구 기금 등 다양한 분야에 기부해왔다. 올해 4월에는 미세먼지 개선을 위한 중국 나무심기 활동의 공을 인정받아 한국 스타로는 처음으로 명예시민증을 받은 바 있다. mkculture@mkculture.com

 

출처: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410&aid=0000498577&lfr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