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마운틴무브먼트의 새소식입니다.

박해진, LED 근적외선 마스크 모델 발탁 "피부미남 비결"
2018-10-19

이미지 원본보기



[TV리포트=이우인 기자] 배우 박해진이 남자 배우로 LED 근적외선 마스크 모델이 됐다고 19일 밝혔다. 

여배우 못지않은 아름다운 피부로 유명한 박해진은 국내 최초 LED 근적외선 마스크를 출시한 회사의 기술력을 이어받은 주식회사 이스트스킨 브랜드의 파트너로 선택됐다.

평소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도자기 같은 깨끗한 피부로 여심은 물론 남심까지 홀리고 있는 박해진이 남자 배우로는 최초로 LED 근적외선 마스크 모델로 파격 발탁된 것.

LED 근적외선 마스크는 미국 NASA에서 시작된 기술로 피부 진피층까지 근적외선이 침투해 피부 노폐물을 배출하고 영양공급을 촉진하는 착한 빛을 이용한 마스크로 잘 알려져 있다.

이에 박해진은 주식회사 이스트스킨의 모델로 발탁되면서 중국에서 먼저 단독 광고로 12월 초 첫 선을 보이며, 다시 한 번 명실공히 독보적인 한류스타임을 알릴 예정이다. 특히 박해진의 이번 광고는 총 3편으로 구성된 짧은 드라마 타이즈 형식 CF를 예고하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내달 2일 일본 팬미팅 이후 11월 초 촬영에 들어가는 “아름다운 피부의 비밀?”은 배역 캐스팅도 확정되어 12월 초 전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주식회사 이스트스킨 측은 "한국뿐 아니라 아시아, 유럽 등 세계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한류스타 박해진과 함께 하게 돼 기쁘다"라며 "세계인들의 아름다운 피부를 책임지는 데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기대했다.

한편 박해진은 오는 11월 초 일본 팬미팅에 나서는 등 본격적인 해외 활동도 앞두고 있다.

 

출처: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213&aid=0001065036&lfr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