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마운틴무브먼트의 새소식입니다.

박해진 주연 신개념 드라마타이즈 5부작 영상광고 드디어 공개 '폭발적 반응'
2019-01-02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한류스타 박해진이 주인공으로 나선 드라마타이즈 광고가 중국에서 공개돼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박해진이 모델로 발탁된 (주)이스트스킨의 LED마스크인 샤인마스크의 광고 총 5부가 중국 최대의 전자거래 플랫폼 쥐메이(JUMEI)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됐다.

진실한 사랑을 주제로 흥미로운 스토리가 펼쳐지는 이 영상에는 박해진과 개그맨 유민상, 배우 태인호, MC계의 투톱 박슬기, MC딩동, 신인배우 홍새롬이 캐스팅돼 연기 호흡을 펼쳤다.

영상 초반에는 외모때문에 사랑 앞에 번번이 실패하는 유민상과 그런 그를 좋아하는 홍새롬 등 사랑을 얻고자 고민하는 두 남녀의 각기 다른 고민이 담겼다.

이에 좋아하는 여성에게서 차이고 돌아온 후 좌절한 유민상 앞에 갑자기 수려한 외모의 박해진이 나타나면서 흥미를 더했다. 코믹한 에피소드를 중심으로 진실한 사랑에 대해 탐구하게 해 주는 이야기가 긴장감있게 담긴 것.

여기에 유민상의 단골 바 주인으로 나온 박슬기와 옷가게 사장으로 등장한 MC딩동은 극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 내며 재미를 살렸다.

이 영상은 상품 소개를 위주로 하는 짧은 기존 광고와 달리 5부작에 걸쳐 제작된 신개념 드라마타이즈 광고로 쥐메이 인기관심물 3위에 올라왔으며 총 약 14만 좋아요를 달성하는 등 완성도 높은 영상물로 재미와 광고 효과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는 평가다.

20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주)이스트스킨의 샤인마스크는 첫 런칭 판매부터 완판됨으로서 중국 내에서 박해진의 인기를 실감케했다.

공개된 광고 영상에는 “고백만 기다리는 중”, “오빠가 제일 멋져”, “드라마를 보고 있는 나도 연애하는 느낌” 등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쥐메이 측은 팬들을 위해 감사의 의미를 담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했다.

한편, 박해진이 모델로 나서는 LED 근적외선 마스크는 미국 NASA에서 시작된 기술로 피부 진피층까지 근적외선이 침투해 피부 노폐물을 배출하고 영양공급을 촉진하는 착한 빛을 이용한 마스크로 잘 알려져 있다.

이에 글로벌 스타로 LED 근적외선 마스크의 모델로 발탁된 박해진은 특유의 명품 피부를 통해 뷰티업계에 다시 한 번 파란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출처: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215&aid=00007219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