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마운틴무브먼트의 새소식입니다.

박해진, 13일 '맨탐정' 출연 확정..대형 떡밥 대거 공개
2017-05-12



[OSEN=박진영 기자]  배우 박해진이 드라마 '맨투맨' 코멘터리 라이브쇼 '맨투맨 탐정단(이하 '맨탐정)'에 다시 출격해 팬들을 만난다.
 
12일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MAN x MAN)'(연출 이창민, 극본 김원석, 제작 드라마하우스, 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 측은 "박해진이 1회에 이어 4회에 다시 한 번 게스트로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박해진은 앞서 '맨탐정' 첫 생방송에 김원석 작가, 이창민 PD와 함께 게스트로 출연해 숨겨온 수다 본능을 드러내며 '맨투맨' 속 비하인드를 생생하게 전해 5만 건에 달하는 폭발적인 추천수와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1회 방송 이후 팬들의 열렬한 요청으로 다시 한 번 '맨탐정' 게스트로 출연을 결정한 박해진은 못다한 드라마 밖 이야기와 '맨투맨' 후반부에 등장하는 흥미진진한 대형 떡밥까지 대거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4회를 맞아 더 예능스러워진 이번 '맨탐정' 생방송에서는 박해진의 깜짝 전화 연결, 친필 사인 대본 등 풍성한 선물도 마련되어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박해진은 소속사를 통해 "전세계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맨탐정'에서 한번 더 팬들을 만날 수 있어 더 설레고 기대되는 마음"이라며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는 '맨투맨' 이야기를 낱낱이 풀어낼 수 있게 준비 중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드라마 최초로 파격 시도되는 코멘터리 라이브쇼 '맨탐정'은 매주 토요일 '맨투맨' 방송이 끝나자마자 네이버 V앱의 V DRAMA 와 박해진 V앱 채널을 통해 생방송된다. 방송인 신봉선과 '맨투맨'에 출연중인 신예 배우 김현진, 오세훈 에디터가 MC를 맡았고, 매회 배우와 스태프를 초대해 회차별 에피소드를 실시간으로 대방출한다.
 
앞서 '맨탐정' 1회 박해진, 김원석 작가, 이창민 PD에 이어 2회에는 이시언, 태인호, 3회에는 박성웅, 김민정이 게스트로 나와 액션신, 키스신 등 명장면에 숨은 비밀과 촬영 당시 비화를 전하며 드라마를 보는 또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첫방송부터 폭발적인 추천수와 조회수로 다시보기 열풍까지 일고 있다. /parkjy@osen.co.kr

[사진] 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 제공 

 

출처: http://entertain.naver.com/read?oid=109&aid=0003534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