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마운틴무브먼트의 새소식입니다.

"과연, 한류스타" 박해진 팬클럽 2기 창단식, 26개국 1400여명 운집
2017-10-16

이미지 원본보기



[TV리포트=박설이 기자] "팬들과 진심으로 소통하는 박해진 배우의 마음이 고스란히 전해진 행복한 시간"

배우 박해진의 글로벌 팬클럽 클럽진스(CLUB Jin's)의 2기 창단식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미지 원본보기

14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한국 팬들을 비롯, 중국 일본 말레이시아 홍콩 이란 호주 스페인 러시아 등 총 26개국에서 1400여 명의 팬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창단식은 팬들의 열기 속에 예정된 시간을 훌쩍 넘기며 장장 세 시간여에 걸쳐 펼쳐졌다.

총 2부에 걸쳐 진행된 팬미팅에서는 근황 토크, 박해진 Q&A, 팬들과 함께하는 전제 OX 퀴즈, 제2회 클럽진스 올림픽 경기, 객석 단체 사진 촬영 등의 순서로 이어졌다.

이미지 원본보기

특히 팬들의 호응이 뜨거웠던 올림픽 경기에서 박해진은 '몸으로 말해요' '고요 속의 외침' '공기놀이' 등 4라운드에 걸쳐 팬들과 직접 게임을 벌였다.

매 라운드마다 추첨을 통해 팬들을 선정, 5대 5로 열띤 게임을 진행한 것. 보통 팬미팅에서는 스타 위주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반면, 박해진은 직접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면서 팬들의 참여를 이끌어내는 모습에 열띤 호응을 받았다. 실제로 박해진은 팬들과의 게임에서 진 후 일일이 하이 터치를 하는 벌칙을 수행하면서도 내내 행복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이미지 원본보기

팬들을 위해 '춤신춤왕'을 자처하며 댄스도 선보여 행사장이 떠나갈 듯한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한편 팬클럽 창단식 게스트로는 차기작인 드라마 '사자'에 함께 출연 예정인 배우 곽시양과 JTBC '맨투맨'의 동료 배우 태인호, 개그우먼 신봉선이 등장해 큰 박수를 받았다.

이미지 원본보기

3시간여의 열정 가득한 행사 막바지 박해진은 팬들 하나하나에게 뭉클한 감사 메시지를 보내며 뜨거웠던 시간을 마무리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마운틴무브먼트 

 

기사 출처 : http://entertain.naver.com/read?oid=213&aid=0000993716&lfr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