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마운틴무브먼트의 새소식입니다.

'V앱' 박해진, 팬 '클럽진스' 위한 두근두근 팬미팅 #설욕전(종합)
2017-10-20

이미지 원본보기

V앱 화면캡쳐
[헤럴드POP=안태현 기자] 박해진이 두근두근되는 마음을 안고 팬미팅 무대에 올랐다.

20일 오후 네이버 V앱을 통해 공개된 '박해진의 트루스토리(True story) - No.50'에서는 두번째 클럽진스(팬클럽) 창단식의 대기실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해진은 "지난 번의 패배를 갚기 위해서 연습중입니다"며 공기놀이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과거 팬미팅에서 팬에게 공기놀이를 진 것에 대한 설욕을 위한 것. 이후 박해진은 팬들에게 영상 메시지를 남겼다.

그는 "꼬박 일년 만에 팬분들을 이렇게 찾아 뵙게 됐습니다"며 "이번에는 무언가 긴장도 되고 기대도 많이 된느데 몇 간이 될지 모르겠지만 함께하는 시간동안 행복한 시간 되고 돌아가시면 좋겠습니다"고 말을 남겼다.

이어 보여진 모습은 이날 사회를 맡은 MC 딩동과의 화기애애한 모습. 박해진은 MC 딩동과 함께 셀카를 찍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MC 딩동은 "팬미팅을 연이어 두 번째 진행하고 있다"며 남다른 인연을 자랑하기도.

MC 딩동은 이어 "처음에 팬미팅을 진행 했을 때는 박해진 씨와 팬분들에 대해 공부를 많이 했는데 이번에는 공부를 하지 않았다"며 "인간 박해진으로 진행을 하는 게 맞는 것 같았다"고 소감을 남겼다. 

대기실의 모습이 끝이 나고 박해진은 카메라를 향해 브이를 취하며 팬미팅 무대로 올랐다. 이어 영상 말미에서는 다음 영상에서 진행 될 팬들과의 만남이 예고됐다.

popnews@heraldcorp.com 

 

기사 출처 : http://entertain.naver.com/read?oid=112&aid=0002967154&lfr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