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마운틴무브먼트의 새소식입니다.

'치인트' 박해진X오연서, 유정선배 고백 영상 공개 "나랑 사귈래?"
2018-04-02

 

[일간스포츠 박정선]
영화 '치즈인더트랩'이 박해진과 오연서의 ‘유정 선배X홍설 고백 영상’을 공개했다.

16일 '치즈인더트랩' 측은 ‘유정 선배X홍설 고백 영상’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었다. 

완벽하지만 어딘가 수상한 선배 유정 역을 맡은 박해진이 “나랑 영화 볼래?”, “보고싶다”, “오늘 하루 너무 고생했어. 잘 자”와 같이 영화 속에서 홍설을 설레게 했던 가슴 떨리는 고백을 카메라를 향해 다시 한 번 달달하게 전하며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특히, “오늘 나랑 밥 먹자!”, “나랑 사귈래?” 등 유정의 트레이드 마크로 굳어진 대사들도 ‘유정 선배X홍설 고백 영상’ 속에 등장해 영화 팬들은 물론, 웹툰 팬까지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또한, 오연서는 웹툰에서 홍설이 그대로 튀어나온 듯 한 완벽한 싱크로율로 ‘유정 선배X홍설 고백 영상’에 등장해 설레는 고백을 전해 눈길을 끈다. 오연서는 “저랑 영화 보실래요?”, “오늘 저랑 밥먹어요. 선배!”, “보고싶어요. 선배” 등 애교 넘치는 홍설의 모습을 선보이며 영화 속 홍설의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모은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oins.com

출처 : http://entertain.naver.com/now/read?oid=241&aid=0002764838&lfr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