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마운틴무브먼트의 새소식입니다.

"완벽한 캐스팅"…'치즈인더트랩' 유정 선배 박해진의 달콤한 선물
2018-03-22

이미지 원본보기

리틀빅픽쳐스 제공
[헤럴드POP=고명진 기자]'유정 선배' 박해진이 달콤한 퀴즈를 선물했다.

오는 3월 14일 개봉하는 로맨스릴러 영화 '치즈인더트랩'이 지난 23일 공개한 ‘캐릭터 예고편’과 배우가 내는 퀴즈 1탄 '퀴즈인더트랩' 영상을 공개해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모으고 있다.

누적 조회수 11만 뷰 돌파, 회당 평균 조회수 100만 뷰를 기록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모은 동명의 웹툰을 영화화한 '치즈인더트랩'은 모든 게 완벽하지만 베일에 싸인 선배 ‘유정’과 평범하지만 매력 넘치는 여대생 ‘홍설’의 두근두근 아슬아슬 로맨스릴러다. 

'치즈인더트랩'의 '캐릭터 예고편’은 만화 같은 연출과 프레임을 사용해 등장 인물 8명의 각기 다른 개성을 보여주며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특히 웹툰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8명의 주인공들을 차례대로 소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달콤수상한 유정, 러블리개털 홍설, 터프츤데레 백인호, 핵걸크러쉬 백인하, 프로집착러 오영곤, 행동파 베프 장보라, 순정마초남 권은택, 아재복학생 김상철까지 캐릭터의 핵심을 콕콕 집어주는 대사와 카피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미지 원본보기리틀빅픽쳐스 제공
같은 날 공개된 '퀴즈인더트랩' 영상에는 '유정'역의 박해진이 등장해 퀴즈 이벤트를 직접 진행했다. 박해진은 “'치즈인더트랩'을 사랑해주시는 여러분들을 위해 이벤트를 하나 준비했다. 이름하여 퀴즈인더트랩! 영화 '치즈인더트랩'의 개봉일은 언제일까"라며 예비 관객들의 퀴즈 참여를 유발했다. 

이어 박해진은 영상 말미에 "그럼 화이트데이에 만나자. 화이트데이!"라며 막간을 이용한 힌트를 예비 관객들에게 전달했다. 

한편 3월 최고의 화제작 '치즈인더트랩'은 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 개봉한다. 

popnews@heraldcorp.com

 

출처 : http://entertain.naver.com/now/read?oid=112&aid=0003005684&lfr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