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마운틴무브먼트의 새소식입니다.

'치인트' 박해진, 치명적 매력담은 화보 전격 공개
2018-03-22

이미지 원본보기



[enews24 김지연 기자]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 개봉하는 로맨스릴러 '치즈인더트랩'이 박해진의 치명적인 매력을 뽐내는 화보를 공개했다.

'치즈인더트랩'은 모든 게 완벽하지만 베일에 싸인 선배 유정과 평범하지만 매력 넘치는 여대생 홍설의 두근두근 아슬아슬 로맨스릴러다. 누적 조회수 11만 뷰 돌파, 회당 평균 조회수 100만 뷰를 기록한 전설적인 동명의 베스트 웹툰을 영화화 한 '치즈인더트랩'이 28일 박해진의 치명적인 매력을 담고 있는 하이컷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하이컷 화보는 '치즈인더트랩' 속에서는 볼 수 없었던 유정과는 사뭇 다른 편안한 모습의 인간 박해진의 매력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박해진은 1990년대 청춘 스타를 연상케하는 5:5 가르마를 탄 포마드 헤어스타일에 가죽 블루종, 목욕 가운 등을 입고 있는 편안한 옷차림으로 '워너비 남자친구'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이날 진행된 화보 촬영 이후에는 다채로운 매력을 겸비한 박해진의 솔직한 인터뷰가 이어졌다.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유정을 두 번째 연기하게 된 그는 "드라마에 반해 스릴러적인 부분이 좀 더 보강됐다. 유정의 캐릭터도 드라마보다 기본적으로 감정 상태가 조금 더 밝다. 드라마에선 처음부터 이상한 선배라는 설정을 깔고 가지만, 영화에서는 다른 후배에게는 멀쩡한데 홍설에게만 비밀스러운 면을 내보인다"고 말하며 드라마와 영화 속 자신이 연기한 유정에 대한 차이점을 짚어줬다.

다채로운 매력을 겸비한 배우 박해진의 일상을 엿보는 듯한 편안한 모습을 담은 화보와 솔직담백한 인터뷰는 오는 3월 1일 발간하는 하이컷 217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정 선배로 완벽히 변신하며 여심을 사로잡은 박해진의 하이컷 화보 공개로 뜨거운 관심을 이어오고 있는 로맨스릴러 '치즈인더트'은 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 개봉한다.

김지연 기자 butthegirl@enews24.net

 

출처 : http://entertain.naver.com/read?oid=404&aid=0000204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