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마운틴무브먼트의 새소식입니다.

'맨투맨', 엔딩컷 공개 #헝가리 카페 #신부가 된 박해진 #새로운 위장
2017-06-08

 

 

 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 제공
[헤럴드POP=김은지 기자] 7일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MAN x MAN)'(연출 이창민, 극본 김원석)이 종영을 2회만을 남기고 마지막회 엔딩컷들을 먼저 선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스틸에서는 고스트 요원 김설우(박해진분)의 모습을 담겨있다. 그는 이국적인 헝가리를 배경으로 한 노천 카페에서 한껏 여유로운 모습으로 차를 마시고 누군가와 통화하고 있다.

이어 또 다른 사진에서는 어느 성당을 거닐고 있는 검은색의 신부 복장을 한 김설우의 모습이 그려지며 아직 끝나지 않은 새로운 위장인지 의혹을 증폭시킨다.

지난 방송에서 모든 작전의 시초가 된 고스트 요원 ‘Y’를 밀고하고 죽음에 이르게 한 내부의 배신자 ‘두더지’가 국정원장이었다는 사실이 알려진 데 이어 설우의 팅커벨과도 같았던 조력자 이동현(정만식 분) 검사가 덤프트럭에 치여 생사여부를 알 수 없게 된 폭풍 전개로 충격을 안기며 또 다시 향후 결말을 예측 할 수 없게 했다.

모든 작전을 완수하고 도하(김민정 분)에게 돌아가려던 설우에게도 일생 일대의 최후의 결단만이 남은 가운데, 공개된 엔딩 사진이 해피엔딩을 의미하는 것인지, 또 다른 상상초월 반전을 위한 포석일 지 더욱 궁금증이 더해진다.

‘맨투맨’ 15회는 오는 9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기사출처 : http://entertain.naver.com/read?oid=112&aid=0002927676